25기 원우일동, 우리대학 발전기금 4천만 원 전달

 

 우리대학이 지난 16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그랜드앰버서더호텔에서 불교대학원(원장 신성현) 불교리더십 최고위(CEO)과정 2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수료식은 25기 수료생 40명을 비롯해 23기와 24기 졸업생, 재학생 등 총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리대학 이사장 자광스님은 "불교리더십 최고위(CEO) 과정은 교계지도급 스님들과 기업인, 언론인, 정치인, 법조인 등 다양한 분야의 리더에게 불교적 지혜와 경영마인드를 가르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며 "과정을 수강하며 맺은 소중한 인연을 바탕으로, 우리대학의 발전과 밝은 미래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축하의 뜻을 전했다.

 

수료식이 끝난 후에는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불교리더십 최고위(CEO) 과정 25기 원우회(회장 박원영, 고문 김형진) 일동은 불교리더십 최고위과정에서 기부한 금액 중 역대 최고 금액인 4천만 원을 우리대학 발전기금으로 전달했다.

 

한편, 동국대 불교대학원 불교리더십 최고위(CEO) 과정은 사회 각계의 지도자들이 우리대학의 건학이념인 불교정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하는 고급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우리 사회의 지도자들이 부처의 수승한 가르침을 배우고 참다운 리더십을 정립하게 하는 불교대학원 특별과정이다. 2004년 신설된 이래로 지금까지 총 87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불교경영자의 산실로 평가받고있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