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세상사 임금동 대표, 우리대학에 8천만 원 기부

기사승인 [0호] 2018.06.06  

공유
default_news_ad1

- “우리대학 발전과 도약에 기반이 될 로터스관 건립을 위해 기부결심”

▲한태식(보광) 우리대학 총장(왼쪽)과 임금동 대표(오른쪽)가 발전기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세상사의 임금동 대표이사가 지난 5일(화) 한태식(보광) 우리대학 총장을 찾아 발전기금 8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태식(보광) 총장을 비롯해 전달식의 주인공인 임금동 대표와 대외협력처장 종호스님 등이 참석했다.

우리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한 임금동 대표(81학번)는 그동안 발전기금 기부를 통해 남다른 모교 사랑을 실천해 왔다. 2014년에도 2천만 원을 기부해 총 1억에 달하는 금액을 로터스관 건립기금으로 학교에 전달했다.

임 대표는 기부에 앞서 “지난달 로터스관 기공식에 참석하면서 로터스관 건립사업이 모교의 발전과 도약에 기반이 될 것임을 확신하게 됐다”며 “건립사업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 다른 동문들의 기부 의지를 북돋는 데 힘을 보태자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태식(보광) 총장은 “임 대표의 기금으로 우리대학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게 될 로터스관 건립에 큰 힘이 됐다”며 ”임 대표같이 학교를 생각해주시고 기꺼이 소중한 기금을 희사해주시는 기부자분들이 계시기에 학교가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금은 로터스관 건립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우성제 수습기자 wosj911@dgu.edu

<저작권자 © 동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