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15일까지 진행 ... 6월 18일부터 신청

우리대학이 다음 달 14일, 15일 이틀 간 서울캠퍼스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형안내 및 모의 면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9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을 대비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 및 모의면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총 4차수로 진행되며, 각 차수별로 학생 200명(총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Dream Package 전형안내 및 모의면접 프로그램은 ▲2019학년도 동국대학교 입학전형 안내 ▲학생부종합전형 모의면접 진행 ▲‘전형알리미 Dreamer’의 합격사례 발표 등으로 진행된다.

모의면접은 입학사정관이 직접 면접 참가학생의 자기소개서 및 학교생활기록부를 검토하고 면접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면접이 끝나면 개인별로 피드백을 주며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또한 학생에게는 다른 학생의 면접을 참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학생 간에 피드백을 제공해 객관적인 시점에서 면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다.

강삼모 입학처장은 “전국 고등학생 등 수험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모의면접은 2019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교육 도움없이 자기주도적으로 대입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참가신청은 지난 18일(월) 10시부터 내달 5일(목) 17시까지 우리대학 입학처 홈페이지(ipsi.dongguk.edu)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각 차수별 신청인원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으며, 학생이 제출한 자기소개서의 내용을 토대로 참가자를 선발한다. 모의면접 참가대상자는 7월 9일(월) 홈페이지와 개별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