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소통·공감 홈페이지’, 활용도 높아

기사승인 [1607호] 2019.06.03  

공유
default_news_ad1
▲우리대학 소통 공감 홈페이지 메인 화면.

지난 5월 2일 우리대학 소통·공감 홈페이지가 신설됐다. 학교발전을 위한 학교 구성원들의 의견제시를 목적으로 하는 소통·공감 홈페이지는 여러 코너을 구성해 다양한 건의사항들을 모으고 있다.


‘동국인의 제안’ 코너는 30일 이내에 200명 이상에게 공감을 얻은 익명의 제안에 해당 부서의 교직원이 15일 이내에 답변한다. 덕분에 우리 대학의 발전과 개선을 위한 크고 작은 제안들이 활발하게 게시되고 있다. 이런 제안들이 시행될 경우 ‘동국의 변화’ 코너를 통해 그 결과를 볼 수 있다. ‘동국 리서치’ 코너는 학교가 능동적으로 제시한 다양한 의제에 대해 학교구성원들의 의견을 묻는다. 추후에 이러한 의견들을 취합해 전체 학교구성원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정책에 있어 학내의 여론을 반영하겠다는 학교 측의 입장으로 보인다. 또한 ‘동국의 비전’에는 우리대학의 교훈, 목표, 단계별 학교발전계획 등이 나와 있다. 소통·공감 홈페이지가 ‘Energize Dongguk’의 실현을 위한 초석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소통·공감 홈페이지는 6월 30일까지 제안을 게시하거나 공감, 댓글로 참여한 학교구성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학교 측은 공감을 가장 많이 받은 제안이나 우수한 제안은 장학금, 경품,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학생들도 학교 정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소통·공감 홈페이지의 활성화가 예상된다.
 

최회준 수습기자 dgupress@dongguk.edu

<저작권자 © 동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